라디오 로맨스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첫 방송을 앞두고 라디오 팀은 1박 2일 기획MT 떠나게 되고. 한밤 중 잃어버린 노트북 가방을 찾으러 그림은 선착장으로 가지만 이미 배는 떠나고, 숙소로 돌아가는 버스까지 끊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