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이 들리니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눈을 뜨지 못하고 누워 있는 동주를 보는 현숙은 마음이 착잡하다. 미숙은 마루에게 줄 선물을 떠올리고 불이 난 공장으로 다시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