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2: 아키라는 3년 치 휴가를 쓰기 위해, 혼란에 빠진 세상은 아랑곳하지 않고 대낮부터 맥주를 마시며 빈둥대기로 한다. 하지만 맥주가 바닥나자 맥주를 구하기 위해 좀비들을 헤치며 편의점으로 향한다. 그런데 그곳에서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여자를 만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