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약무패의 신장기룡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리즈샤르테, 룩스 일행과 같이 유적에 가게 된 크루루시퍼. 그녀는 발제리드가 보는 앞에서 기룡으로 어비스를 쓰러트리려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