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있는 인간들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서연과 강우는 서로를 추억하지만 너무도 달라져 버렸다. 서연에 대한 감정으로 혼란스러워 하던 강우의 집에 서연이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