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 : 불길한 연쇄사건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수사 판사로 이직한 에체가라이는 첫 사건부터 은폐 의혹에 부닥친다. 단순 실종이 성폭행, 살인 사건으로 커지면서 에체가라이는 큰 책임감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