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쿠라노스케는 치에코와 지지에게 자신이 남자임을 들킬 뻔하지만 가족 이야기로 위기를 넘기게 된다. 한편 슈는 아마미즈관을 방문해 슈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려고 하지만 결국 실패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