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임지는 품차회에서 사기꾼으로 몰려 곤경에 처하지만 맥경진이 자기 편이 되어 주자 깊이 감동한다. 구완은 희정란에게서 정왕의 요패를 빼앗고 희정란은 그런 구완에게서 매력을 느낀다. 맥경진은 연회에서 정체를 들킬 위험에 처하지만 때마침 나타난 임지 덕에 위기를 모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