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사회의 매너와 규범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 다트 화살을 쏴서 다치게 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얼마 후 세계 영웅 협회라고 주장하는 남자가 동영상 사이트에 범행 성명을 올리고 민폐를 끼치는 사람들을 제거하겠다고 선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