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라이더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포인트 블랑에서 위장 잠입 수사를 수행 중이던 알렉스는 정체를 들킬 위험에 처한다. 정보국은 이중 첩자의 정체를 거의 알아내지만, 킬러 야센이 선수를 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