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 파헤치기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글렌이 사업 확장을 위해 백만 달러 규모의 과감한 새 계획을 무려 두 배의 규모로 키우기로 한다. 하지만 그의 예상과 달리 계획은 난간에 봉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