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카르보나라는 메두사가 빛에 약하다는 약점을 가르쳐 준다. 챠푸는 빛을 내는 물건을 찾아 다니다가 램프 하나를 발견하는데, 그 램프에서 마신 세 명이 나와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