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종희(송유현)는 카바레에 간 충서(김법래)를 찾아 나선다. 한편 은조(표예진 분)는 행자(송옥숙 분)가 버스정류장에서 쓰러진 장면을 목격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