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아빠가 저우쓰웨에게 자신을 부탁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딩셴은 저우쓰웨를 기다리지 않고 혼자 학교에 간다. 딩셴과 밥을 먹던 저우쓰웨는 딩셴이 근처를 지나던 쑤보충과 반갑게 얘기를 나누자 질투를 느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