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9, 에피소드 3: 태양을 연구한 나사는 놀라운 것을 발견한다. 파커 태양 탐사선이 태양의 대기를 조사한 결과 그동안 태양에 관해 알려진 것들을 송두리째 바꿀 발견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