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산량은 원러우가 아프다는 말을 듣고 쪽방으로 가서 원러우를 위해 죽을 끓이고 정성으로 간호한다. 원러우는 산량을 속인 이유를 솔직하게 말하고 자신의 진심을 말하며 산량의 오해를 풀어 주지만, 원러우가 아픈 게 거짓이라는 걸 안 산량은 화가 나서 다시 돌아간다. 한편, 쉰미 앱의 이용자가 쉰미를 고발하는 글을 인터넷에 올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