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의식주 중 의와 주를 책임질 기술자를 찾아 드워프가 사는 드워르곤으로 향한 리무루 일행. 하지만 국경 입구에서 인간들에게 시비가 걸린 리무루는 겁만 줄 생각으로 의태를 사용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