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빛나(김혜준)는 선(김시은)의 도움으로 화백(남문철) 생일날의 흔적을 쫓는다. 한편, 화백이 죽기 전 해준(최규진)을 양자로 입적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