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코지모의 체포 이후, 콘테시나는 시뇨리아의 도움을 매수하려고 한다. 피에로는 혐의를 반박할 증거를 찾고, 로렌조는 더 극단적인 방법을 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