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란고교 사교클럽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파리에서 전학 온 호샤쿠지 렌게는, 사교클럽 부실에 오자마자 쿄우야를 끌어안는다. 자신을 쿄우야의 약혼자라고 소개했지만, 사실 그건 망상일 뿐. 쿄우야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속 남자 주인공과 동일시하며, 사교클럽 매니저가 되겠다고 선언한다. 타마키는 여자아이와 친하게 지내면 하루히가 여자다워지리라 생각하며 허락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