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40
시즌 1, 에피소드 40: 함께 떠나는 스무 번째 여행, 전라도 운호 마을에 모인 멤버들은 주꾸미 잡이에 나선다. 한편, 팀으로 나뉜 멤버들의 웃음 가득한 미술 시간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