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와 별난 아빠들 에피소드 40
시즌 1, 에피소드 19: 비슷한 알레르기가 있는 마리와 솔, 그리고 이에 대한 기식의 의미심장한 태도. 결국 기식은, 기분이 자신을 비밀 프로젝트에서 제외한다면 가만있지 않겠다며 협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