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41
시즌 1, 에피소드 41: 멤버들은 대성의 마지막 촬영이라 속이며 수로를 향한 몰래카메라를 진행한다. 한편, 운호 마을에서의 두 번째 날, 갯벌로 향한 멤버들의 유쾌한 시간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