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46
시즌 1, 에피소드 46: 멤버들은 스물세 번째 여행지인 전라도 선학동 마을에 도착한다. 유채꽃 밭에서의 몸싸움에서부터 시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말썽꾸러기 멤버들의 모습까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