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47
시즌 1, 에피소드 47: 패밀리들만의 신나는 무도회장이 열리고 선학동 마을에서의 둘째 날이 밝아온다. 아침 꽹과리 게임에서부터 낚시, 효리의 분노 가득한 아침 식사 시간까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