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8: 스물네 번째 목적지인 경상남도 사천 비봉내 마을로 향한 멤버들은 고요한 무인도로 들어간다. 무인도에서의 고군분투 대결에서부터, 음식 재료 보물 찾기까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