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와 별난 아빠들 에피소드 48
시즌 1, 에피소드 23: 마침내 드러나는 28년 전 마리 출생의 비밀. 시라의 간절했던 선택과, 엄기분이 개입하게 된 과정, 그리고 민보가 떠날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하나씩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