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키드 1412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지이는 옛날부터 마술사와 마법사 사이에는 악연이 있었다는 이야기를 카이토에게 알려준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오코는 카이토에게 초콜릿을 주려고 한다. 전학생 아카코는 마술사가 아닌 마법사로, 카이토가 자신에게 매료되지 않는 걸 보고 크게 놀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