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인우(한혜린)는 부식(이동하)에게 고백을 하고 행자(송옥숙)는 미애(이아현)에게 교양을 쌓는 방법을 물어본다. 한편, 석표(이성열)는 은조(표예진)에게 설문지 아르바이트를 제안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