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미소녀 수육 아저씨와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슈바르츠가 영웅이란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리빙 아머 토벌에 얼떨결에 참여하게 된 타치바나와 진구지는 마왕군 간부 리빙 아머를 맞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