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약무패의 신장기룡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룩스와 함께 크루루시퍼는 유적 안쪽으로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무언가를 깨닫고 룩스에게 자신의 진짜 출신을 고백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