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5: 대회 주제로 활어가 공개되고 남은 일곱 팀이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일품 생선들을 공개하기 위해 앞서 다툰다. 서울팀이 숭어로 생선 숙편, 어만두, 숭어회, 나박김치 한 상을 차려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