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미람과 심지형의 관계를 뒷조사하던 여영량은 미람이 심지형의 은인이었음을 깨닫고 미람을 이용해 심지형에게 다시 접근한다. 김청설과 잘해보려던 사도윌리엄은 청설에게 좋아하는 이가 있다는 말에 한발 물러서 친구가 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