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쓰러진 큰미래의 진단결과에 미란다는 큰미래의 정체를 의심한다. 미래는 김신,세주 사이를 갈팡질팡하고 미란다는 김신을 지방특파원으로 발령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