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현우(김재원)와 정은(이수경)의 악연이 시작되고, 동희(박은빈)는 성준(이태환)과 사돈임을 알고 반가워하지만 성준은 매몰차다. 정애(김혜옥)는 펭귄 사업을 말리지 못한 혜주(김선영)가 야속하고, 성훈(이승준)도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가족들에 게 서운하기만 하다. 한편, 성준은 동희와 거래를 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