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은성(신린아)은 지훈(이서진)에게 혜수(유이)를 사랑하냐고 묻고, 아빠처럼 떠나지 말라고 말한다. 나윤(김유리)은 지훈을 찾아와 다시 시작할 수 없는지 묻고 지훈은 혜수를 나윤에게 소개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