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여름방학을 맞이한 요시코는 아쿠르의 여동생 루리와 함께 프리츄어 축제를 간다. 한편 동네 상가의 복권에 담청된 요시코는 여행권을 사용해 아쿠르, 사야카와 함께 바다로 가려는 참에, 뜻밖의 인물들도 끼게 된다. 그리고 수영복을 구매하려는 요시코 일행은 바다를 가기 싫어하는 아쿠르를 설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