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루이코가 카지와 함께 아노네에게 사죄를 하러 오면서 4인의 기묘한 공동생활이 시작된다. 한편, 하리카는 히코보시가 연락이 뜸해진 이유를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