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2: 소랑은 헌 앞에서 천연덕스러운 연기를 펼치며 가까스로 위기에서 벗어난다. 곧, 소랑을 지밀나인으로 임명한 헌은 신원에게 그녀의 안위를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