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28법칙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양화 덕분에 로웨위란 펀드가 석연치 않음을 눈치챈 친스는 우페이와 함께 뒷조사를 시작한다. 타오쥔후이는 친스에 관한 질문을 쏟는 우페이에게 학교 후배지만 잘 모르는 사이라고 둘러댄다. 한편, 양화에게 큰 도움을 받은 친스는 속이려면 제대로 속이자며 집으로 들어오라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