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사이넷이 다운돼서 스오는 괴이가 날뛰는 혼돈의 양상을 보인다. 일의 주모자인 카렌은 뉴히무카 국민에게 자신이 그렇게 행동한 이유를 설명한다. 명령을 받고 평의회 의장인 아버지를 경호하기 위해 간 유이토는 그곳에서 최악의 사태에 휘말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