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어느 날 방송국에 연락한 경찰서장이 내부 고발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그리고 내부 고발에 관한 인터뷰 직전, 경찰 서장이 사건을 부인하며 정반대 태도를 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