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코토 진료소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국회의원인 아시다가 연설 도중에 쓰러진 이후 진료소에 입원하게 된다. 한편, 아야카는 주민들의 행동에 불만을 느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