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AIN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주니어 팀이 상대였지만, 연습 시합에서 미나토 일행은 '수중의 격투기'라 불리는 수구의 격렬함을 체감했다. 미나토도 스스로의 한심한 모습에 풀이 죽었으나, 그날 밤 그를 찾아온 에이타로가 지금까지 숨겨왔던 중대한 사실을 고백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