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환상의 여행 파트너로 거듭난 두 사람은 안락했던 아바나를 떠나 쁠라야 히론으로 향하는 과감한 여정을 계획한다. 제훈의 활약으로 새로운 도시에 멋지게 도착하지만, 준열은 이내 자신들에게 닥칠 초유의 사태를 직감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