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아마미즈관이 재개발을 위해 매각되어 넘어갈 위기에 처하고, 츠키미와 동료들은 절망에 빠진다. 츠키미는 드레스를 팔아 자신들의 터전을 지키려 하고 쿠라노스케와 패션쇼를 여는 것을 기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