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영우네와의 약속을 위해 부산으로 가게 된 수광과 슬비. 슬비를 찾아 부산까지 내려 온 거성대부 사람들을 잘 피해 약속을 지키고 서울로 돌아간다. 서울로 돌아 온 그들에게 민준이 찾아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