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회시가 코앞에 닥치자 모작화는 회시 준비에 몰두하는데, 거력은 그런 모작화를 끌고 부운사라는 절이 영험하다며 기도하러 간다. 그곳에서 정왕을 만난 모작화는 정왕이 자신을 의심하는 걸 알고 정왕의 신임을 얻으려 애쓴다. 한편 심경홍은 부운사에서 열린 시회에서 시를 줄줄 읊어 대황자의 눈에 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