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56
시즌 1, 에피소드 56: 스물여덟 번째 목적지인 경상남도 합천 유계 마을에 도착한 멤버들은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다. 시골 마을에서 멤버들의 파란만장한 하루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