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수어사이드 스쿼드 에피소드 6
시즌 1, 에피소드 6: 목에 심어진 폭탄 타이머를 제거하는 데 성공한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다시 싸움을 시작하지만, 데드샷의 총알이 다 떨어지고 만다.